안셀 아담스

안셀 아담스

거의 100년 전에 사진을 시작한 사람들 중 하나에게 실제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안셀 아담스(Ansel Adams)는 20세기 가장 중요한 사진 작가 중 하나로 꼽히며, 그의 영향력은 특히 미국 서부의 흑백 풍경 사진에 대한 기여를 통해 돋보입니다. 그의 가장 유명한 작품은 사진을 예술의 한 형태로 바꾸는 데 큰 역할을 한 것으로 평가되며, 이를 통해 사진에 대한 대중의 시선이 변화했습니다.

안셀 아담스의 조언은 카메라의 종류나 찍고 싶은 사진의 종류와 상관없이 모든 사진 작가에게 유용한 것입니다. 아담스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캡처하는 데 특히 뛰어나며, 그의 작품에서는 조명, 구도, 그리고 사진의 기술적인 면에서의 완벽함이 돋보입니다.

에릭 뮬러

안셀 아담스(Ansel Adams)는 그의 사진뿐만 아니라 탁월한 명언들을 통해도 예술가로서의 통찰력을 전하였습니다. 그의 말들은 21세기의 사진가들에게도 큰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이제 그의 명언들을 통해 어떻게 현대 사진 예술가들이 영감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봅시다.

사진을 찍는 것이 아니라 만드는 것이다

안셀 아담스(Ansel Adams)는 "우리가 사진에 대한 아이디어가 어딘가에서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처럼 사진을 찍는다"라는 말을 통해, 사진은 우리의 창의성과 조절력을 통해 더욱 의미있게 만들어진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인용문을 통해 아담스가 주장하는 창의적인 사진 제작에 대한 몇 가지 핵심 아이디어를 알아보겠습니다.

에릭 뮬러

1. 의도적인 결정으로 이미지 제어하기

우리는 사진을 찍을 때 어디에 서야 할지, 프레임에 어떤 내용을 포함시킬지, 언제 촬영할지 등 의도적인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아담스는 이러한 결정을 통해 이미지를 제어하고 사진의 모든 요소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다고 강조합니다. 사진가로서 의도적인 결정을 내리면 우리의 창의성과 제어력이 더욱 발휘될 것입니다.

에릭 뮬러

2. 모든 주제에서 제어의 중요성 이해하기

아름다운 풍경, 인물, 건물, 꽃 등 어떤 주제든 사진으로 담을 때, 우리는 어떻게 나올지를 제어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조명, 구도, 초점 등을 조절하여 우리가 원하는 메시지와 느낌을 사진에 담을 수 있습니다. 아담스의 교훈을 따르면, 어떤 주제든 창의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길 것입니다.

에릭 뮬러

3. 창의적 사고와 프로세스에 대한 고려

Adams는 우리에게 창의적으로 생각하고 프로세스에 대해 심도있게 생각하라고 권장합니다. 사진을 찍는 것은 무언가를 만들거나 창조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예술가로서의 창의성을 발휘하라는 촉구입니다. 이미지가 어떻게 나올지를 상상하고, 이를 현실화하기 위해 기술과 창의력을 발휘하여 사진을 찍는 것이 중요합니다.

 

4. 감정적인 소통과 영향력 행사

아담스의 교훈을 따르면, 우리는 창의적으로 사고하고 사진을 찍음으로써 시청자와 감정적으로 소통하며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사진은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그 감정적인 힘을 통해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5. 상상력을 현실로: 최고의 사진을 찍기

마지막으로, 아담스는 이미지가 어떻게 나올지 상상한 다음에야 비로소 최고의 사진을 찍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하여 우리만의 독특한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그것을 사진으로 표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담스와 같이 사진을 통해 예술적인 이야기를 만들어내면서 우리만의 창의성을 표현해보세요.

 

1년에 12장의 중요한 사진 – 좋은 수확

이 인용문은 처음에는 약간 낙담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역사상 가장 위대한 사진가 중 한 사람이 1년에 단 12장의 "의미 있는" 사진만 남기기를 기대한다면 우리 중 누가 더 많은 사진을 찍을 수 있겠습니까?

에릭 뮬러

글쎄요, 우선 디지털 사진의 장점이 있고 처음에는 가장 좋은 사진을 선택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연간 12개 이상의 사진을 얻을 수 있는 더 나은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Adams가 말하는 것은 우리가 찍는 모든 사진이 좋을 것이라고 기대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사실 우리가 찍는 대부분의 사진은 좋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정상적인 것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배우는 방법입니다. 비결은 모든 사진을 전 세계와 공유하는 것이 아니라 최고의 사진만 표시되도록 게시하는 내용을 선택적으로 선택하는 것입니다.

 

에릭 뮬러

사진 편집을 마치고 나면 제가 얼마나 공을 들였는지 알 수 있고, 찍을 때의 느낌도 기억나니까 좋은 것 같아요.에릭 뮬러

하지만 이러한 감정이 사진 품질에 대한 판단을 왜곡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에 몇 시간 또는 며칠 동안 그 사진에서 벗어나 새로운 눈으로 바라봅니다. 이렇게 하면 “내가 무슨 생각을 한 거지?!?” 라는 부정적인 반응과 놀라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제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니 이미지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이 보이기 때문입니다.

 

 

스스로 교정하는 것은 어렵지만 최고의 사진만 세상에 내놓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사진을 게시할 때 인내심과 자제력을 갖는 것을 의미합니다. 도전은 단지 잘 쏘는 것뿐만 아니라 더 많은 것을 성취하려고 노력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카메라의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는 카메라 뒤에 있는 12인치입니다.

아담스가 우리가 촬영하는 장비에 집착하는 사람들을 놀리는 것처럼 느껴지기 때문에 이 인용문은 나를 웃게 만듭니다.

사람들이 재능 있는 사진작가에게 "어떤 카메라로 촬영하시나요?"라고 묻는 것을 여러 번 들었습니다. 마치 카메라가 그 사람의 사진을 흥미롭게 만들어 주는 것인 양 말이죠.

에릭 뮬러

물론 Adams는 우리의 두뇌를 언급하고 있습니다. 예, 카메라는 이미지를 기록하지만 사진작가인 우리는 프레임에 무엇이 담길지 결정합니다.

에릭 뮬러

기술적으로 귀하의 카메라보다 훨씬 더 나은 새로운 카메라가 항상 나올 것입니다. 그러나 Adams의 작품에서는 기술이 부차적이었고 가장 중요한 것은 예술가의 비전이었습니다.

에릭 뮬러

그러니 다음에 당신이 iPhone으로 사진을 찍을 때 옆에 누군가가 DSLR로 사진을 찍을 때, 그들의 카메라에 대해 생각하지 말고 나만의 이미지를 만드는 데 집중하세요.

흐릿한 아이디어가 담긴 선명한 사진보다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기술적으로는 완벽한 사진을 만들 수 있지만 아이디어를 전달하지 않으면 보는 사람의 관심을 끌 수 없습니다. 최고의 사진은 우리가 보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말하며, 이 사진은 우리에게 감정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에릭 뮬러

각 사진은 좋은 구도와 조명으로 주요 주제에 초점을 맞추도록 하세요.

에릭 뮬러

때로는 지금 여기에서 일어나고 있는 순간을 포착하기 위해 매우 빠르게 촬영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Adams의 인용문은 촬영의 기술적인 측면보다는 피사체의 감정에 집중하도록 권장합니다.

에릭 뮬러

사진에 대한 열정이 있고 값싼 카메라를 가진 사람은 값비싼 카메라를 가지고 있지만 재능이 없는 사람보다 더 좋은 사진을 찍을 것입니다.

다음 단계는 전자 이미징이 될 것이라고 확신하며, 살아서 그것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어떤 기술이 발전하더라도 창의적인 눈은 빛날 것이라고 믿습니다.

 

Adams는 디지털 사진이 결국 우리 대부분이 사진을 만드는 주된 방법이 될 것이라는 점을 매우 예지력 있게 인식했습니다.

에릭 뮬러

그는 진정한 예술가였기 때문에 자신의 이미지를 만드는 도구보다는 이 사진이 사람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해 더 관심을 가졌습니다.

에릭 뮬러

Adams가 오늘날 살아 있었다면 그는 백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그램 록스타가 되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의 관심은 "창조적인 눈"의 발달이었습니다. 그것은 그가 이미지를 만드는 데 사용한 장치가 아니었습니다.

에릭 뮬러

때때로 우리는 기술적인 능력에 너무 집중합니다. 하지만 사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창의력과 비전을 키우는 것입니다. 

 

이미지를 밝게 하고 어둡게 하는 것은 하나님의 밝기 비율 실수를 바로잡기 위해 취해야 할 단계입니다  .

사진과 영화 역사가 시작된 이래로 우리 주변의 세계를 기록하고 싶은 사진가와 상상력으로만 제한되는 무언가를 만들고 싶은 사진가 사이에 분열이 있었습니다.

Ansel은 그 사이 어딘가에 있습니다. 예, 그는 미국 서부의 가장 아름다운 부분을 기록했지만, 어두운 방에서 사진을 편집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었습니다.

에릭 뮬러

그는 사진의 여러 부분의 밝기와 대비를 변경하더라도 육안으로 보는 장소의 정신을 포착하는 것이 사진가로서 우리의 책임이라고 믿었습니다.

에릭 뮬러

우리의 눈은 카메라와 다르게 작동하며, 종종 카메라로 포착한 것과 프레임에서 본 것이 다릅니다. Adams는 시청자에게 감정적인 영향을 미치도록 편집해도 괜찮다고 말합니다. 색상을 최적화하거나 사진의 일부를 어둡게 하거나 밝게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에릭 뮬러

예를 들어, 그는 사진의 가장자리를 어둡게 하여 시선을 중앙으로 끌어들이거나, 어둡게 하지 않고 실제처럼 촬영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아담스의 또 다른 명언과 잘 들어맞습니다.

사진은 실제 아이디어 교환을 위한 매체 그 이상입니다. 이것이 바로 창작예술이다

내가 좋아하는 사진 중 일부는 판타지 테마를 가지고 있으며, 아담스는 이 사진이 훌륭하다고 생각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에릭 뮬러

우리 자신의 상상력을 바탕으로 환상의 세계를 창조하든, 생일과 같은 실제 사건을 촬영하든, Adams는 우리가 장면의 감정과 그 뒤에 숨은 이야기에 집중하기를 원합니다.

에릭 뮬러

사진기자가 아닌 이상, 모든 이미지를 '실제'로 만드는 데 너무 집중해서는 안 되며, 대신 자신이 느끼는 것을 전달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에릭 뮬러

좋은 사진에 대한 법칙은 없습니다. 좋은 사진만 있을 뿐입니다.

Adams의 이 마지막 인용문은 사진이 우리를 매료시킨다고 생각하면 모든 규칙을 깨뜨릴 수 있다고 말하기 때문에 가장 해방적입니다.

에릭 뮬러

초점이 되는 주요 피사체를 분리하여 3분할 법칙과 같은 사진의 기본 규칙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비전이 이러한 규칙을 깨야 한다고 요구한다면, 그렇게 하십시오!에릭 뮬러

사진으로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누구도 당신이 사진으로 원하는 것을 하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예술가로서 규칙을 어기더라도 자신의 미학에 충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에릭 뮬러

결론

Ansel Adams의 사진 접근 방식을 받아들이시기 바랍니다. 이 놀라운 예술 형식에 대한 그의 비전과 헌신은 우리 모두에게 영감을 주며 그의 아이디어는 결코 낡지 않습니다.

전통적인 필름 카메라, DSLR, iPhone 카메라 또는 기타 휴대폰 카메라로 촬영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놀라운 사진을 만드는 사진작가로서 중요한 것은 카메라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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