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15 Pro 색상이 iPhone 16 Pro에 맞춰 바뀌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애플)
iPhone 15 Pro 색상이 iPhone 16 Pro에 맞춰 바뀌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애플)

iPhone 16 Pro의 색상이 유출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번 유출에 따르면, Apple은 과거에 인기를 끈 Space Black 색상을 되살리고 새로운 Rose 옵션을 추가하며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정보는 Weibo의 정보 제공자 OvO Ou Ou Yi Yi Yi Yi 베이비 소스로부터 유출됐으며, 이를 통해 새로운 iPhone 16 Pro의 색상 옵션에 대한 통찰력을 얻게 됐다.

 

Apple은 브론즈 골드 색상의 로즈를 새로운 시그니처 컬러로 소개할 것으로 보인다. 이는 iPhone 14 Pro 시리즈에서 사라진 딥 퍼플과 블루 티타늄과의 작별을 의미한다. 또한, iPhone 14 Pro에서 돌아온 Space Black은 많은 사용자들에게 기쁨을 주며, 이는 새로운 MacBook Pro M3 Pro 모델과 어울릴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유출자는 iPhone 15 Pro 시리즈에서 제공되는 티타늄 화이트와는 다른 화이트 색상 옵션에 대한 정보도 제공했다. 새로운 화이트는 iPhone 14 Pro의 실버와 유사할 것으로 보인다.

그레이 색상의 경우, 이전 유출 정보와는 조금 다르게 iPhone 15 Pro에서 볼 수 있는 Natural Titanium과는 조금 다른 회색으로 예상된다. 이는 Desert Yellow와 Cement/Titanium Grey로 예상되었던 이전 유출 정보와도 일치하지 않는다.

이번 iPhone 16 Pro의 색상 유출로 인해 더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또한, 이번 유출은 iPhone 15 또는 iPhone 15 Pro에 대한 새로운 색상 옵션도 함께 기대할 수 있음을 시사한다. Apple은 매년 봄에 새로운 iPhone을 발표함으로써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 이번에도 새로운 색상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